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빨간머리앤시즌3보기전 후기 및 미드영어대사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3:58

    안녕하세요 언어 차례다


    #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 3이 내년 하나월에 오픈한다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20년 하나월 3일부터 하나 0부작이 오픈된다고 기록되어 있네요 ​ 20하나 7년 시즌 하나 이 20하나 8년 시즌 2가 나, 올 시즌 3이 나 오면 3개의 시즌이군요 매우 최근에는 아쉽게 시즌 3를 볼 수 없으니 시즌 3를 받기 전에 보르 소소#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 한 후기를 쓰면서 새해 다짐잉 영어 공부를 다 같이 하고 봅시다


    >


    >


    주인공인 #빨간머리 앤입니다.당연히 빨간머리 앤~ 귀여운 소녀 빨간머리 앤~ 저희 친구~ 음악가 소견이 안 좋으시네요.못생긴 설정이 이해가 안갈 정도로 귀여워요~저희 '나쁘지 않다'에서 처음 본 후지TV의 어린이 애니메이션으로 잘 알려진 빨간머리 &를 이렇게 #넷플릭스 빨간머리 &로 보면 신선합니다.이 아이, 애니메이션이 1979년의 작품이라.. 호도루도루하네요 원작은 루시 전체 몽고메리라는 작가가 1908년에 세운 것으로 합니다 이렇게#넷플릭스 미드에서 나쁘지 않으니까 와서 기쁩니다.네이버, 미국 드라마 쵸쯔강 검색어를 보면 10위안에 넷플릭스 그녀가 무려 5개의 나쁘지 않아 있었소


    >


    위 조,#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 3, 기묘, 구한말의 시즌 3, 댁의 모든 시즌 2,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2위 5개의 자신 있네요 넷플릭스 미드의 유행가 높은 장본인입니다.하지만 영어도 같이 공부할 수 있으니까...그럼 넷플릭스 빨간머리&의 간단한 후기와 대사로 #영어회화 공부를 해보겠습니다


    >


    More scope for the imagination. 앞에서#미드 펜팔 암 머리 앤에서 많은 부분에 본인과 올해 대사 1과 같아요 빨간 머리 앤은 상상력 풍부한 소녀와 그려지기 때문입니다.매튜 커스버트 역의 R.H. 톰슨입니다.그렇게 유명한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것 같네요. 어쨌든 퉁명스럽습니다만, 배려심이 있어 보입니다.


    >


    That's all I know about it. 그게 제가 알기로는요. 실생활에서 많이 쓸지도 모르고, 쓰면 별로 사람을 좋아하지 않을 것 같고, 아무튼 두 사람의 대화도 과인의 이름, 부지런히 재미있네요.


    >


    I haven't got any morerorphans concealed hereabouts. 역무원이 여기에 숨겨놓은 고아가 없다고 합니다.여기서부터 꼬인 걸 매튜 아저씨가 알게 돼요 뭐, 시청자들은 미리 알았지만...남자 아이를 기대하고 왔습니다만, 여자 아이군요, 어떤 견해인 것입니까.지금은 당연히 여자가 좋지~라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농업을 이을 사람을 본 당시로서는 굉장히 곤란했다고 생각합니다.


    >


    I can also imagine that I'm already a disappointment to you 실망했는지 당황했는지 표정을 봐서는 알 수 없습니다.하지만 우리 주인공 앤셜리는 뭔가 이상했는지 금방 자신을 보고 실망해도 이해해 주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프다.ᅮ


    >


    I'venever belonged to anybody before. 이 댓글도 좀 가슴 아프네요. 이 얘기 외우려고 했는데 슬퍼서... 너 무과의 오래전에 봤던 빨간머리 앤을 이렇게 #넷플릭스 미스 빨간머리 앤에서 다시 보니까 새로울 수도 있는데 일단 #빨강머리 앤 줄거리가 잘 생각이 안 나요.^^


    >


    I don't want to interruptif you're expecting company. 누군가 놀러 온 것 같습니다. 왠지 참견할 것 같은 분위기가... 저는, 이 노신사와 노숙자가 부부라고 견해를 했습니다만, 남매라고 합니다.


    >


    Now that I have time to think..대사 웃겨요~왠지 코믹 연기할만한 스멜이~now that~는 대화에서도 많이 다뤄지는 보현입니다.~해보면 ~이라고 직역하면 또 시간을 갖고 생각해보니까 ~생각하면~ 이정도되겠죠?앞에서 기다리는 사람이 있으면 방해하고 싶지 않다고 했는데 바로 앉아버리네요.주변에 생각하시는 분들이 하나둘씩 있죠?


    >


    배경이 너무 멋있네요.휴대폰으로 화면을 찍었더니 그렇게 화질이 좋지 않네요.넷플릭스 빨간머리 &는 이렇게 넓은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왜 이렇게 자연을 가지고 주인공이 언어 유희를 많이 합니다.


    >


    Dreams don't often come true, do they?넷플릭스 빨간 머리 & 초반에는 왜 이렇게 매운 댓글이 많은지 dreams cometrue는 많이 들었는데 반대의 경우는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


    You don't know what you're getting. 이 내용 무섭네요.. 이분 아직 안들어오셨군요 아무리 오빠가 몇시뒤에 오신다고 했는데 이 기세라면 몇시뒤에 올때까지 있을거같아요근데 악역은 안 될 것 같고 약간 오지와르파 역할도 아닌 것 같아.


    >


    We're pretty near home. pretty near~ 영어책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표현이네요~ 아무튼 빨간머리 앤이 드디어 집에 도착했어요.제가 어느 정도라도 독신 남매가 노동력을 위해 아들을 입양하기로 했는데 어쩌다 보니 여자아이로 바뀌었어요.매튜 삼촌은 분위기상 딸같은 아이도 별로 귀엽지 않다고 생각하던데 역시 아부지에게는 딸이죠. 하지만. 여동생이 어떻게 받을지...뒷부분의 내용을 전혀 모르는 상태라서(해피엔딩이라는 것 정도 알고 있을 뿐), 지금 저도 넷플릭스 빨간머리 & 뒷부분의 내용은 모릅니다.1월 3일 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 3이 저에게도 온다고 했으니, 그 전에 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 1과 시즌 2을 좀 보면서 영어를 공부해야 하는 겟슴니다 어제 로스트 인 스페이스 Netflicsmid를 찾았습니다만 역시 재미 있는 미드 찾았군요.잔인한 드라마보다는 잔잔한 드라마를 찾았지만 새해엔 영어공부할 곳이 부족할 것 같아요.


    https://youtu.be/gJZ7uBN6P7Q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