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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년에 ‘완전’ 자율주행차 완성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6:40

    지난해 5월 믹크, 플로리다 주 고속 도로에서 대형 트럭과 승용차 츄은도룸은의 재가 생겼습니다. 좌회전하던 트럭을 승용차가 당신이 들이받은 것이다. 시속 하나하나 9킬로로 달리던 승용차의 운전자는 사망했다.이 문재가 과학기술계의 주목을 받은 것은 문재 승용차가 테슬라의 모델S였기 때문입니다. 자율주행 모드로 달리던 모델S는 트럭의 흰색 측면을 하항할 때 구분하지 못하고 직진했습니다. 숨진 운전자는 운전석에서 영화를 보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자율주행으로 최초의 인명문화재가 발생하자 업계는 갈등에 빠졌다. 1부 언론에서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미래가 어두워지는 것 아니냐는 성급한 예상까지 했어요. 그런데 이 문재의 원인을 분석한 보고서가 자기가 오자 정내용, 외려반대 현상이 자기에게 타진하기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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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연방교통안전위원회(NTSB)는 모델S의 사건원인 분석 보고서에서 자동차 자율주행에 안전 관련 결함이 존재한다고 보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역시 한 자율주행차가 하나반 자동차보다 안전하다는 스토리도 뒤진다.테슬라 차의 모든 주행 정보를 분석한 결과 한개 조 차는 약 한 30만킬로당 한개의 에어 백 전개 사건이 발생했으나 자율 주행 차는 2일 0만킬로당 한건에서 쟈싱 탔다는 것.즉, 치명적인 자동차 사건 발생률이 자율 주행 차에서 정 스토리쵸은스토ー리ー, 오히려 60%가량 낮은 쟈싱타한 셈이었다 이 연구 결과는 자율 주행 차의 안전성에 대한 경고보다 정 스토리쵸은스토ー리ー, 오히려 시장에서 확신을 주었다. 다음으로 더 많은 자동차 제조 연구와 부품 공급업체가 자율주행차 개발에 뛰어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파장은 자율주행차만을 전후한 부서 창설로 이어지고 있어 주목된다.구글, 자율 자동차의 독립 사업 부서의 설립, 구글의 경우 지금까지 시판하는 자동차는 없우쟈 신 2009년부터 자율 주행 차 연구에 착수했습니다. 구글 모작은 기업 알파벳 내 혁신기술연구소에서 비밀 연구 프로젝트팀 X에서 자율주행차 연구를 담당했다.그런데 최근 구글은 자율주행차 개발 부문을 독립된 사업 부서로 확대 개편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독립 사업 부문의 최고 경영자는, 지난 수년간 X로 자율 운전의 연구 프로젝트를 이끌어 온 존·크라프치크가 선입니다.미국 언론은 이 같은 구글의 결정에 대해 자율주행차가 수익을 창출하는 상용화 단계에 근접했다는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구글은 지난해 스토리텍사스 주의 한 도로에서 세계 최초로 때때로 장애인의 단독 자율주행차 시험운행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2021년 완전 자율 주행 차를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BMW도 요즘 파ー토당싱시프을 맺은 회사와 자율 주행 자동차 안팎(뒤)팀을 설립했다. BMW와 자율주행차 개발을 함께 하는 회사는 인텔과 이스라엘의 벤처기업인 모빌 아이였던 BMW는 자율주행차 주행제어 및 동역학을 나중으로, 인텔은 혁신적인 고성능 컴퓨팅 요소, 그리고 모빌 어린이는 뷰비전 센서로 입력된 데이터 처리 및 해석과 각각의 자율주행차를 통합시키는 중앙 컴퓨팅 플랫폼을 나중으로 한다는 것.세곳은 올해 하반기까지 40여대의 자율 주행 차를 실제 도로에서 시험하려는 의도라고 밝혔다. 이들이 자율주행차 전후팀을 꾸린 것은 목표와 혁신, 문화 등을 명확히 공유하기 위해서다.현대차그룹은 최근 지능형 안전기술센터라는 자율주행차 연구개발 전후부서를 신설했다. 기존의 첨단 안전 기술 후(후)당 조직과 자율 주행 선행 연구 조직을 통합하여 센터급으로 지위를 격상함으로써 관련 기술의 1관왕에 오른 개발 체계의 구축을 통해서 시당신가를 극대화하기 때문이다.자율주행차 주요 물품의 가격 인하 경쟁이 신설 전후부문은 자율주행에 관한 기초선행부터 시험 및 평가, 본격적인 양산차 적용까지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전 과정의 연구를 망라하게 된다. 세부적으로는 현재 양산 중인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차선 가면방지장치, 고속도로 주행지원시스템 등 첨단 운전자 보조기술의 고도화 및 상용화가 가능한 인공지능 기반의 자율주행 핵심기술 연구를 진행합니다.지난해 3월 정부로부터 자율 주행 시험 운행 하프교쿨루 취득하고 본격적인 테스트를 하고 있는 현대 차 그룹은 전 세계의 어느 도로에도 적용 가능한 자율 주행 플랫폼 개발도 적극 추진합니다는 방침이었다 이처럼 글로벌 기업 간 자율 주행 차 개발 경쟁이 더욱 뜨거워지면서 내년에는 완전 자율 주행 차가 완성될 전망이어서 2025년에는 관련 법규까지 갖추고 자율 주행 자동차의 시대가 본격화할 것으로 예상된다.시장 조사 회사 주니퍼 리서치는 2025년까지 전 세계에 약 2200만대의 자율 주행 차를 보급한다고 전망했으며, 역시 다른 시장 연구 기관 IHS는 2025년까지 연간 60만대 수준에 자율 주행 차 시장 규모가 성장한 뒤(뒤)향후 10년간 연간 43%씩 급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한편 자율주행차 상용화가 다가오면서 자율주행차의 주력물품도 가격이 급락하고 있다. 자율 주행 차의 4대 핵심 물품 중 하 쟈싱의 레이저 스케당 그의 경우 몇달 전만 해도 한개당 만달러에서 최근 프랑스의 자동차 물품 회사 발레오가 완성 차 업체에 제시한 가격은 250달러에 불과한 만큼 가격이 떨어졌다.기사의 출처, 대한민국 과학 창의 재단 과학 공동 다즈 기사 링크-https://goo.gl/G0CaIn


    이선규 객원 기자 yess0첫@hanmail.net, 저작권자 20최초 7.02.24ⓒ ScienceTi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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